바이엘코리아 관련 기사
- 2007.07.13
-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소비자의 마음. 이를 잡기 위해서는 전통적인 마케팅 모델로는...
- 애드컬럼 2004.09.23
- 브리프의 유연한 해석
이 시계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브리프(creative brief) 는 무슨 내용이었을까요? 시간이 잘 맞지 않는 시계가 많던 시대에 “우리 시계는 1초의 오차도 없이 잘 맞는다”는 얘기였겠지요. 꼭 이 시계광고가... - 광고뒷이야기 2024.12.18
-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재구성해 차별화 - 브랜드&마케팅 비즈니스 등 전문가 칼럼 콘텐츠 제공해 전문성과 신뢰도 높여 올해 1월 리뉴얼한 HSAD 공식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대기업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웹어워드...
- 컨슈머 인사이트 2024.12.05
- 한다혜 연구위원(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Reading is so sexy!(독서는 정말 섹시해!)” 올해 초, 미국의 Z세대를 대표하는 인기 모델 카이아 거버(Kaia Gerber)가 인터뷰에서 자신이 만든 독서 클럽을 소개하며 했던 말이 화제다. 틱톡, 쇼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