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광고가 없습니다.
빅뱅커뮤니케이션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9.11.12
- 우리는 TV, 인터넷, 극장 등 많은 곳에서 광고를 만납니다. 사실 이 광고들은 시청자의 눈에 들어오기까지 무척 많은 과정을 거치는데요. 기획팀과 제작팀의 손에서 제작된 광고 소재는 가장 효과적인 타깃과 만나기 위한 미디어 플래닝을 거치고, 미디어바이어를 통해...
- 미디어동향 2016.02.18
- 글 이구환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YDM) 이노베이션센터 센터장 모바일 검색 비중이 데스크톱을 넘어섰다 2015년 여름, 구글의 검색 비즈니스 VP인 ‘아밋 싱할’이 한 이야기다. 이미 해가 바뀌었고 스마트폰의 공급과 사용자들의 이용시간이 늘어났으니...
- 광고 2016.01.27
- 2016년 광고시장 전망 미디어 빅뱅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트렌드의 변화가 심한 요즘, 내년도 광고시장을 전망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매년 반복되는 예상 수치의 빗나감이 이를 잘 말해주고 있다. 내년 전망에 앞서 잠깐 올 한 해를 되짚어 본다. ...
- 마케팅 2015.08.27
- 본래 게시물을 분류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던 해시태그(Hash Tag)가 다양하게 활용되며 트렌드의 한편을 이끌고 있다. 해시태그는 특정 주제를 검색하거나 관심사를 공유하고, 때로는 사회적 이슈에 동참하는 방법으로 쓰인다. 이런 흐름에 힘입어 해시태그를 전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