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EnM미디어 관련 기사
- 미디어동향 2024.03.25
-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 애드컬럼 2023.11.23
- 있습니다. 10월 누적기준 방송광고 시장(지상파 3사, CJENM & 종편 4사)은 전년대비 20% 감소하였습니다. 방송광고뿐만 아니라 디지털 광고, 특히 DA(Display Ad)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Top 3 디지털렙사의 광고실적도 전년대비 5% 이상 감소하고 있습니다.
- 기획 취재/조사 2021.06.09
- 글 박준우 HS애드 Hybrid 미디어센터 TX1 팀 팀장 지상파 TV 부활의 트리거, 중간광고 21 년 7월,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48년 만에 지상파TV의 중간광고가 재개된다. 지상파TV 광고비는 종편 4사 개국 바로 전 해인 2011 년을 정점으로써 2020년까지,10년간...
- 기획 취재/조사 2020.03.06
- 방송광고를 포함한 ATL 광고시장은 2019년 한해 동안 한 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마이너스 성장을 경험을 했습니다 고통없는 변화는 없다고 합니다. 또한 고통스러운 상황은 파격적 합종연횡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탄생한 파격의 결과가 시장의 판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