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련 기사
- 광고 2009.02.28
- 잡지는 특성화, 세분화 성격이 강한 전달 매체로 성별, 연령, 학력, 직업, 취미 등에 따른 특정한 내용을 가지고 제호(잡지명)을 만들어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출판물을 말한다. 잡지 광고는 그런 잡지의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특성을 살려 각 특정 계층에게 알릴 수 있는...
- 애드컬럼 2017.12.13
- 올 한 해 대한민국 광고 산업을 결산하는 축제의 마당 ‘2017 한국광고대회’가 지난 11월 24일(금)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본 대회는 올해로 31회를 맞이하는 광고계 연례행사로 광고인들의 자긍심을...
- 광고 2013.11.15
- 광고회사 ‘오래와새’와 프로덕션 ‘오렌지클락’이 제작한 ‘행복해라 대한민국’편은 9월 한 달 간 방영된 TVCF 400여 편을 대상으로 영 크리에이터 패널 및 광고산업발전위원회의 투표를 거쳐 지난 10월 10일 개최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 2013.06.28
- 피자헛은 왜 우주선에 피자를 배달했나? 기업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서다. PR는 이미지를 만드는 것인가? 상품과 기업의 운명, 문화와 국제 관계를 바꾼다. 그 힘은 어디서 나오나? 통합적 시각으로 공중과 소통할 때 나온다. 히트 곡을 만들고, 기업 파산을 막고, 통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