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관련 기사
- 에세이 2009.02.01
- 그러나 이 책을 온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대신 느끼고 ‘찬양’할만한 것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 대상(對象)을 남다르게 보는 그의 사고방식이다. 모두 알지 않나? 같은 방식으로는 남보다 앞설 수 없다는 것을. 앤디워홀이 거둔 사회적인 성공은 그의 남다른 사고방식의...
- 애드컬럼 2007.04.11
- 제일기획이 집계한 2006년 국내 총광고비는 7조 6,339억 원으로 전년 대비 8.2%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매체가 전년대비 플러스 성장률을 보였는데, 케이블과 온라인 광고는 타 매체가 한 자릿수 성장률을 나타내고 있는 가운데 3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 눈에...
- 애드컬럼 2010.05.26
- 광고가 제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먼저 소비자들의 눈에 쉽게 띄어야 한다.‘ 주목률’이 좋아야 한다는 것인데, 말이 쉽지 그렇게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독자들은 광고 면을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고, 그렇지 않다고 해도 3~4번 정도는 반복되어야...
- 광고뒷이야기 2002.11.22
- 광고회사 : BBDO코리아>감미로운 초콜릿 광고가 돌아왔다따스함이 그리워지는 겨울도브, 가나초콜릿 등 초콜릿 광고 겨울철 맞아 소비자 유혹부드러운 사랑과 가슴 절절한 고독 모두 초콜릿처럼 사르르 화면위로 녹아신세대 방식의 사랑도, 가슴 찢어질듯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