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인터랙티브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9.11.12
- 우리는 TV, 인터넷, 극장 등 많은 곳에서 광고를 만납니다. 사실 이 광고들은 시청자의 눈에 들어오기까지 무척 많은 과정을 거치는데요. 기획팀과 제작팀의 손에서 제작된 광고 소재는 가장 효과적인 타깃과 만나기 위한 미디어 플래닝을 거치고, 미디어바이어를 통해...
- 기획 취재/조사 2014.07.14
- SWEET, SIMPLE, NICE! 슈퍼볼 톱 10, 느낌 아니까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또 한 건’ 해냈다. 광고인에게 있어 꿈의 경연장인 슈퍼볼에서 현대자동차 광고로 3년 연속 톱 10에 진입한 것! 이는 국내 기업과 국내 광고회사의 조합으로 새긴 최초의 기록이다....
- 마케팅 2014.06.16
- 디지털 환경이 도래하면서 광고와 콘텐츠는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긴밀히 융합하기 시작했다. 광고와 콘텐츠의 융합이라는 트렌드 속에서 등장한 것이 바로 ‘브랜드 저널리즘’과 ‘네이티브 광고’. 이 같은 스토리 융합 시대는 기존의...
- 마케팅 2012.09.17
-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을만한 브랜드와 제품이 되기 위해서, 많은 기업들이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에 주목을 하고 있다. 캐릭터를 활용한다면, 브랜드/제품에 대한 정보나 혜택 전달이 쉽게, 그리고 거부감없이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고 그것을 고객이 즐길 수도 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