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제품의 디자인 혁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연세대학교 | 59 pages| 2006.12.01| 파일형태 :
조회 1835 다운로드 1
자료요약
태도는 소비자 인지·감성·구매의도로 나눌 수 있으며, 연구 결과 디자인 혁신은 지각된 하이테크 제품의 성향을 높게 평가한 집단에는 높은 인지를 주고, 낮게 평가한 집단에는 낮은 인지 수준을 가지는 집단 간의 차이를 보였으며, 구매의도도 마찬가지였다. 반면에 디자인 혁신은 소비자가 지각된 하이테크 제품의 성향의 높고 낮음과 상관없이 소비자 감성에는 별다른 차이를 보이지 못하였다.
디자인 혁신 감성과 디자인 Brand Identity 하이테크 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연세대학교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