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ionships among the CEO Image of Fashion Company, the Corporate Image and Employment Brand Value
연세대학교 | 91 pages| 2007.08.01| 파일형태 :
조회 2051 다운로드 3
자료요약
CEO 이미지 및 기업 이미지는 현재 마케팅적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다. CEO 이미지는 그 자체로서 기업 및 제품 가치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은 이미 여러 사례를 통해 검증된 바 있다. 최근 기술격차의 축소로 기업간 제품과 서비스의 차별화가 어려워 지면서, 기업의 이미지나 명성을 보고 구매 및 투자의사를 결정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CEO 이미지 및 기업이미지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오늘날과 같은 지식사회에서, 인재는 회사의 고객이고, 회사는 인재라는 고객을 어떻게 만족시켜 데려올 것인가에 대한 마케팅적 관점의 인재 관리의 필요성도 부각되고 있다. 패션산업은 고부가가치산업이며, 가치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적자원의 지식력이다.
CEO Image Corporate Image Formation Employment Brand Value Main Survey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연세대학교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