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보험 업종 집행 Trend 분석
자료요약
소비자들이 인터넷을 ‘금융/보험 상품에 대한 정보습득을 위한 주 매체’로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금융/보험 시장의 On-line 광고비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금융 업종 광고에 있어 각 브랜드에 따라 공략하는 타겟이 다르기는 하지만, 대부분 20~40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On-line상의 다양한 유형의 광고 Tool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20대~40대 소비자들이 인터넷을 통한 정보획득률이 상대적으로 매우 높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 이들이 바로 공격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해야 하는 메인 타겟이라 볼 수 있는 것이다.
본 보고서에서는 금융/보험 업종이 On-line에서 메인 타겟을 공략하기 위해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는가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이에 대해 전망해보고자 한다.
금융 업종 광고에 있어 각 브랜드에 따라 공략하는 타겟이 다르기는 하지만, 대부분 20~40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On-line상의 다양한 유형의 광고 Tool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20대~40대 소비자들이 인터넷을 통한 정보획득률이 상대적으로 매우 높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 이들이 바로 공격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해야 하는 메인 타겟이라 볼 수 있는 것이다.
본 보고서에서는 금융/보험 업종이 On-line에서 메인 타겟을 공략하기 위해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는가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이에 대해 전망해보고자 한다.
목차
금융/보험 광고, 이제 온라인광고가 대세!
1. Web-site Trend
2. On-line 광고 Trend
맺음말
1. Web-site Trend
2. On-line 광고 Trend
맺음말
금융 광고
온라인 광고
보험 광고
trend
금융 업종
인터넷광고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