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인터넷 광고 Trend Report
DMC report | (주)DMC미디어 | 81 pages| 2008.01.03| 파일형태 :
조회 2500 다운로드 12
자료요약
2007년을 마무리 하고 2008년 새해를 맞이한 현 시점에 본 보고서를 통하여 2007년 온라인 광고시장을 전반적으로 살펴보고, 2008년 온라인 광고 시장을 전망해 보고자 하였다.

2007년 온라인 광고시장 현황을 업종, 매체 및 광고주/브랜드별로 살펴보고, 2007년의 인터넷 광고이슈와 미디어 환경을 분석하였으며, 그에 따라 2008년 주요 이슈와 인터넷 광고 환경, 뉴미디어 시장을 전망해 보았다.
또한 Global Web기업의 주요 동향을 살펴봄으로써 2007년 해외 온라인 광고 트렌드를 분석하여, 2007년 인터넷 광고시장 전반에 대한 분석과 2008년도의 인터넷 광고 시장을 예상하는 자료를 제공하고자 한다.
목차
I. 2007년 온라인 광고시장 현황
1. 광고비 현황 - 전체
2. 광고비 현황 - 업종
3. 광고비 현황 - 매체
4. 인터넷광고 10대 광고주
5. 인터넷광고 10대 브랜드


II. 2007년 인터넷 광고 이슈
1. 2007년 인터넷 시장 10대 이슈
2. 2007년 media 서비스 이슈
3. 광고 사례로 본 2007 온라인 광고 트렌드


III. 2007년 미디어 환경 분석
1. 카테고리 별 트래픽 현황
2. 신규 미디어 및 상품
3. 미디어 이슈


Ⅳ. 2008년 인터넷 광고 시장 전망
1. 2008년 온라인 광고 시장
2. 온라인 광고 시장 이슈
3. 뉴미디어 시장


Ⅴ. 해외 트렌드
1. 세계 인터넷 광고시장 규모 확대
2. 대형 IT 업체들의 M&A 활발
3. 분산형 서비스의 인기
4. 모바일 광고 시장의 급성장
5. Online Social Network 광고 시장의 성장
6. 온라인 가상세계 서비스의 열풍
2007년 트렌드 인터넷광고 media 온라인마케팅 trend report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주)DMC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