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07월 온라인 마케팅 동향 분석
DMC report | (주)DMC미디어 | 22 pages| 2008.10.06| 파일형태 :
조회 2221 다운로드 10
자료요약
2008년 7월까지의 온라인 광고 시장을 살펴보면, 온라인에만 총 3,129억 원의 광고가 집행되었음을 알 수 있다. (애드램 집계) 또한 2008년 7월까지의 온라인 광고 매출액을 월 별로 살펴보면, 1월에 총 501.39억으로 가장 많은 광고비가 투여되었다.

업종 별로 살펴보면, 7월 집행 광고 가운데 교양/오락 업종이 전체 광고 금액 중 17.8%인 86.8억 원을 기록하면서 가장 높은 비중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는 온라인 게임 광고 집행이 집중적으로 발생하였기 때문일 것이다. 또한 휴가시즌으로 인한 항공사 광고 증가로, 수송 업종의 순위 및 광고 집행비가 상승하였다.

본 보고서는 2008년 7월 한달간의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 추이를 살펴보고, 트래픽과 신규 상품 측면에서의 미디어 트렌드를 분석해 보았다. 또한 집행한 캠페인을 업종 별로 구분하여 살펴보았다.
목차
I.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 추이
1. 월별 분석
2. 업종별 분석
3. 광고주 별 분석


Ⅱ. 미디어 트렌드 분석
1. 트래픽 분석
2. 신규 상품 및 패키지 분석


Ⅲ. 캠페인 사례 분석
1. 영화
2. 교육
3. 게임
7월 이슈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광고 마케팅 동향 트렌드 미디어 트렌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주)DMC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