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텐츠 육성방안
글로벌 미디어 기업 운영 및 콘텐츠 개발 방안 | 한국방송학회 | 17 pages| 2010.07.14| 파일형태 :
조회 2830 다운로드 19
자료요약
한국 방송시장은 규모면에서 주요 선진국 대비 협소한 상황이며, 주 시장인 방송광고시장의 경우 지난 8년간 성장정체에 직면함

한국 방송시장은 4조원대의 규모를 가지고 있으나, 이는 미국대비 3%수준임(GDP는7%)
한국 방송광고 시장은 2000년 이후 연평균 3%대의 성장률을 보임
목차
I.글로벌콘텐츠의필요성
II.한국글로벌콘텐츠제작/투자현황
III.글로벌콘텐츠육성방안
IV.CJ미디어의해외진출사례
CJ 글로벌 콘텐츠 방송시장 한국방송 방송광고시장 방송산업 CJ미디어 공동제작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방송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