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CPI)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5 pages|
2014.04.10|
파일형태 :
자료요약
2014년 3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CPI)
COB 개요 및 구성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측정 모델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3월 Hot Contents
-3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3월 주간 Issue Ranking
-3월 주간 Search Ranking
-3월 주간 Buzz Ranking
CPI Insight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
-대체 광고 상품
-Pre-roll 광고 상품
COB 개요 및 구성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측정 모델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3월 Hot Contents
-3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3월 주간 Issue Ranking
-3월 주간 Search Ranking
-3월 주간 Buzz Ranking
CPI Insight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
-대체 광고 상품
-Pre-roll 광고 상품
목차
2014년 3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CPI)
-COB 개요 및 구성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CPI Insight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
-COB 개요 및 구성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CPI Insight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
콘텐츠
파워
Ranking
소비자
마케팅
광고
Pre-roll
스마트
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