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6월 광고비 현황
교육 및 제약/의료 업종을 제외한 대부분의 업종이 전월 대비 하락하거나 비슷한 수준 유지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트는 지난 6월 유튜브와의 제휴 통해 기존 대비 폭넓은 영상 컨텐츠 확보
3. 6월 트래픽 동향
전월 대비 top5 사이트 대부분 트래픽 하락세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네이버, 나는 가수다2 컨텐츠 독점 서비스에 따른 스폰서십 상품 출시
5. 글로벌 동향
독일 인터넷 유저의 반에 가까운 42%가 모바일 웹을 통해 올림픽 관련 정보를 얻을 예정 (2012.05. Deloitte)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한국피앤지,현대카드,삼성전자,롯데쇼핑 롯데ent, 이베이코리아
1. 6월 광고비 현황
교육 및 제약/의료 업종을 제외한 대부분의 업종이 전월 대비 하락하거나 비슷한 수준 유지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트는 지난 6월 유튜브와의 제휴 통해 기존 대비 폭넓은 영상 컨텐츠 확보
3. 6월 트래픽 동향
전월 대비 top5 사이트 대부분 트래픽 하락세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네이버, 나는 가수다2 컨텐츠 독점 서비스에 따른 스폰서십 상품 출시
5. 글로벌 동향
독일 인터넷 유저의 반에 가까운 42%가 모바일 웹을 통해 올림픽 관련 정보를 얻을 예정 (2012.05. Deloitte)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한국피앤지,현대카드,삼성전자,롯데쇼핑 롯데ent, 이베이코리아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6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6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1. 6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6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나스미디어
글로벌동향
미디어 동향
광고비 현황
광고
한국피앤지
현대카드
삼성전자
롯데쇼핑 롯데ent
이베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