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1. Client & Campaign : 글로벌 온라인여행사 Expedia 한국 런칭 캠페인
2. Campaign period : 1차 : 2011년 8월 ~ 9월 / 2차 : 2011년 11월 ~ 12월
3. Target : 2030대 자유여행 및 비즈니스를 위한 항공권, 호텔 구매자
4. AD Objective : 국내 런칭과 동시에 Expedia의 글로벌 호텔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최저가 호텔 공급을 표현, 최저가 해외호텔에 대한 홍보중점
2. Campaign period : 1차 : 2011년 8월 ~ 9월 / 2차 : 2011년 11월 ~ 12월
3. Target : 2030대 자유여행 및 비즈니스를 위한 항공권, 호텔 구매자
4. AD Objective : 국내 런칭과 동시에 Expedia의 글로벌 호텔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최저가 호텔 공급을 표현, 최저가 해외호텔에 대한 홍보중점
목차
01. 캠페인 브리프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온라인매체
온라인마케팅
온라인여행사
Expedia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