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광고 정책의 변화와 의미
2010 한국언론정보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종합 | 한국언론정보학회 | 4 pages| 2010.12.29|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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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최근 프랑스는 공영방송의 공적 기능의 강화를 위한 구조적 혁신과 함께 모든 공영방송 채널에서 광고를 없앴다. 이에따라 광고시장에 구조적 변동이 일어났으며, 이에 대하여 다양한 정치적, 산업적 의미에 대하여 사회적 논쟁이 일어나기도 하였다. 본 연구는 프랑스의 광고 산업의 기원 및 실태 그리고 정책 및 사회적 의미를 살펴보는 것이 목적이다.
목차
1. 서론

2. 프랑스 광고의 기원
해외광고 프랑스광고 광고기원 박태순 한국언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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