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광고 컨설팅 지원시스템 구축 수요 및 현황조사 결과 보고서
한국광고협회 | 한국광고협회 | 374 pages| 2014.01.15|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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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본 조사의 목적은 ‘중소기업광고 컨설팅 지원시스템’ 구축을 위한 사전 수요 및현황 파악에 있다. 또한‘중소기업광고 컨설팅 지원시스템’의 효과적인 구축을 위해서 중소기업 부문의 광고 공급 및 수요와 현황을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광고산업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결과 분석을 토대로 ‘중소기업광고 컨설팅 지원사업 시스템’ 구축을 위한 기초자료를 제시하고자 한다.

‘중소기업광고 컨설팅 지원시스템’의 궁극적인 목표는 광고 시장 및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있다. 또한 양질의 맞춤형 광고 공급과 수요 확충으로 대기업 위주로 위축된 중소기업 광고 시장과 산업을 활성화하고 이를 통해 광고산업이 일자리 창출 및 소득 증대 면에서 보다 경제적?사회적 기여도를 제고하고자 한다.
목차
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조사용역의 배경과 목적
1. 배경
2. 목적
제2절 본문의 구성

제2장. 광고산업과 중소기업 컨설팅
제1절 광고산업 개관
1. 광고산업 구성과 규모
2. 광고산업 동향
3. 중소기업과 광고
제2절 중소기업 컨설팅
1. 중소기업과 컨설팅
2. 중소기업 컨설팅 지원

제3장. 설문조사 개요
제1절 광고주 설문조사
1. 조사대상
2. 조사 방법 및 내용
제2절 광고관련회사 설문조사
1. 조사대상
2. 조사 방법 및 내용

제4장. 설문조사분석(Ⅰ)
제1절 광고주 설문조사분석
1. 기업 일반현황
2. 광고 활용 및 성과
3. 향후 광고활용 계획
4. 광고컨설팅 지원사업
제2절 광고관련회사 설문조사분석
1. 기업 일반현황
2. 광고업 관련 현황
3. 광고컨설팅 지원사업
제3절 주요 분석결과 요약
1. 광고주
2. 광고관련회사

제5장. 설문조사분석(Ⅱ)
제1절 참여의향 기업 현황
1. 참여의향 광고주
2. 참여의향 광고관련회사
제2절 참여의향 광고주 분석
1. 광고 인식 및 인지
2. 광고 활용 및 성과
3. 향후 광고활용 계획
4. 광고컨설팅 지원사업
제3절 참여의향 광고관련회사 분석
1. 광고관련회사별 광고 현황
2. 광고관련회사별 광고활동 현황
3. 광고컨설팅 지원사업
제4절 참여 및 불참 의향 광고주 분석
1. 참여의향 광고주 비교 분석
2. 불참의향 광고주 비교 분석
제5절 주요 분석결과 요약
1. 지원사업 참여의향 광고주
2. 지원사업 참여의향 광고관련회사
3. 참여 및 불참 의향 광고주

제6장. 시사점 및 향후 과제
제1절 시사점
1. 부문별 특징
2. 수요기반
3. 타겟 그룹 및 매칭
4. 지원사업 활성화
제2절 향후 과제
중소기업광고 컨설팅 지원시스템 수요 현황조사 결과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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