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연구
자료요약
1. Internet : 도미노피자 - 초코라바 프로모션
- 주문시간에 맞춘 시간 타겟팅상품을 최대한 활용하여 우수한 반응률 유도
2. IPTV : 한국닛산 - 시승신청 이벤트
- 시승 신청 이벤트로 유효 DB 확보 및 매장 방문 / 브랜드 참여 기회 제공
- 주문시간에 맞춘 시간 타겟팅상품을 최대한 활용하여 우수한 반응률 유도
2. IPTV : 한국닛산 - 시승신청 이벤트
- 시승 신청 이벤트로 유효 DB 확보 및 매장 방문 / 브랜드 참여 기회 제공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인터넷광고
온라인광고
도미노피자
초코라바
프로모션
타겟팅상품
IPTV
닛산
자동차
시승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