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연구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0.11.19| 파일형태 :
조회 3692 다운로드 82
자료요약
1. Internet : 도미노피자 - 초코라바 프로모션

- 주문시간에 맞춘 시간 타겟팅상품을 최대한 활용하여 우수한 반응률 유도


2. IPTV : 한국닛산 - 시승신청 이벤트

- 시승 신청 이벤트로 유효 DB 확보 및 매장 방문 / 브랜드 참여 기회 제공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인터넷광고 온라인광고 도미노피자 초코라바 프로모션 타겟팅상품 IPTV 닛산 자동차 시승이벤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