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관련 기사
- 인터뷰 2024.04.25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
- 기획 취재/조사 2019.05.10
- 날씨가 좋으면 그냥 기분이 좋고, 날씨가 나쁘면 괜히 기분이 나빠지는 게 인지상정. 사소한 날씨에도 감정이 오르락내리락하는데, 하물며 복잡다단한 시대를 살고 있는 만큼 우리는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수많은 상황에 항상 노출돼 있다. 요즘 시장이 주목하고 있는 것은...
- 국내 광고계 이슈 2016.08.03
- 덴츠코리아, 새로운 CEO로 고이데 가즈노부 사장 임명 디지털 시대를 위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인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는, 자사의 대표 커뮤니케이션 기업인 덴츠코리아의 새로운 CEO로 고이데 가즈노부(小出和伸) 사장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 마케팅 2016.03.08
- 고객은 편익보다 체험을 원한다! 이제 고객은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의사결정자라기보다는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존재다. 때문에 물리적 혹은 기능적 특징이나 편익, 품질과 같은 기본적인 필요만을충족시키는 과정만으로는 그들을 잡을 수 없다. 이들은 기존 정보, 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