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관련 기사
- 광고 2020.03.06
- 꺾일 기세가 보이지 않는 수입 맥주의 성장세, 경쟁 신제품의 시장 진입 호조, 그리고 맥주 비수기 시즌. 캠페인 준비 당시 어느 하나 유리한 상황이 없었습니다. 늘어나는 인지도 대비, 정체되는 최선호도. 실질적인 수치로 보여지는 음용률의 감소까지. 브랜드 입장에서는...
- 마케팅 2018.09.28
- 작년 5월, 잡미 없이 깔끔한 맛으로 국내 스탠다드 맥주 시장에 진출한 피츠 수퍼클리어. 저가 수입 맥주 강세로 국산 맥주의 입지가 좁아지는 상황에서도 1년 만에 국내 맥주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했다. 피츠는 성공적인 런칭 이후 두 번째 여름 맥주 성수기를 맞아,...
- 광고뒷이야기 2017.10.25
- 레귤러 맥주 Fitz Super Clear의 고민 롯데주류가 맥주 시장 진입을 선언하며 프리미엄 맥주 'Kloud'를 내놓은 데 이어 3년만에 다시 한번 야심차게 내놓은 신제품이 바로 'Fliz Super Clear'다. 하이트진로의 'Hite', 오비맥주의 'Cass'가 양분하고 있는 레귤러...
- 인터뷰 2014.08.13
- 장현웅 선임 : ‘클라우드’는 롯데주류가 오랜 준비 끝에 야심 차게 출시한 새로운 맥주 브랜드다. 맥주시장에 새롭게 진입하는 만큼 기존 국내 맥주와 확실한 차별화 포인트를 잡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그동안 국산 맥주는 맛이 밍밍하다는 평을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