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리오아르마니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9.09.04
- 스티브 잡스, 조르지오 아르마니 그리고 봉준호 감독의 공통점은? 바로 '디테일에 대한 집념'에 있습니다. 고수들은 대부분 '디테일'에 강합니다. 마케터로서, 그리고 두고두고 회자되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 이 '디테일' 이라는 키워드에 주목해야 합니다. 조금...
- 광고 2018.09.04
- 4차 산업혁명시대의 화두는 단연 디지털 전환 (Digital Transformation)입니다. “O2O를 넘어 이제 O4O”라는 슬로건에서도 알 수 있듯이 온라인으로 출발한 기업들도 오프라인으로의 확장,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제공하는 경험을 우선시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 마케팅 2017.04.13
- 브랜닉 마케팅(Brannic Marketing)은 브랜드(Brand)와 피크닉(Picnic)을 결합한 합성어로, 브랜드를 노골적으로 강요하지 않는 브랜드 경험이나 공간, 매장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소비자들에게 그 공간이 돈 쓰는 곳이 아니라 즐기는 곳으로 인식시키는 게 중요하다....
- 미디어동향 2016.07.18
- 마케팅 레시피 _ Preferable 글 범상규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skbeom@naver.com 취향? 핀셋으로 콕 집어내라! 요즘 소비 트렌드는 집단적 사고에 의한 ‘유행’에서 개인적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취향’으로 패러다임이 바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