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코리아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24.04.25
-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이번 캠페인이, 3/4월호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에...
- 기획 취재/조사 2019.01.15
- 무인도에 고립되어 오도 가도 못 하는 신세에 놓인 어느 커플. 이들은 절망스러운 마음을 달래려 해변에 장난스러운 카툰을 그렸는데, 갑자기 구조되었다고 합니다. 대체 어떻게 된 일이냐고요? 하필 미키마우스를 그리는 바람에, IP 사용료를 청구하려고 디즈니 직원들이...
- 2014.09.15
-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 팔리는 아이템, 파워브랜드, 열광하는 고객을 만드는 하이엔드 전략 책소개 불황의 시대, 하이엔드로 돌파하라! 보편적으로 쓰는 하이엔드(High-end)는 비슷한 기능을 가진 제품군 중에서 기능이 가장 뛰어나거나...
- 2012.09.05
- 이미지 컨트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