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넷커뮤니케이션 관련 기사
- 해외 광고계 이슈 2011.06.24
- 덴츠, ‘국제 삼림해’ 관련 세미나 개최 덴츠는 유엔이 정한 ‘국제 삼림해(International Year of Forests)’의 시작에 즈음하여, 도쿄 시오도메의 덴츠 홀에서 ‘국제 삼림해’을 계기로 한 ‘기업과 삼림이 새롭게 연관되는 방법’을 테마로 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 해외 광고계 이슈 2009.09.17
- 프랑스 칸에서 개최된 제56회 <칸국제 광고제>에서 일본 광고회사가 출품한 작품이 프로모션과 미디어부문에서 각각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 인터뷰 2024.02.20
- 지향하는 nvrmnd(네버마인드)는 아트웍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상과 그래픽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커뮤니케이션 디자인과를 졸업한 성휘 감독은 디자인의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아티스트, 제품 등 모든 영상 속 주인공을 하나의 브랜드로 인식하고...
- 브랜드 2023.07.19
- 1년 전, LG와 구겐하임 미술관은 시대와 호흡하며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예술가들을 위한 5년간의 글로벌 파트너십(The LG Guggenheim Art and Technology Initiative)을 시작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비전 있는 예술가들이 글로벌 미술계의 새로운 장을 열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