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핫트랙스 관련 기사
- 국내 광고계 이슈 2011.04.22
- 제일기획은 지난 2월 25일 임직원 자녀를 회사로 초대한‘주니어 제일러스 데이(Jr. Cheilers’day)’를 개최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자녀들이 회사에 방문해서 엄마 아빠의 일과 광고회사에 대해 이해하고 공감할 기회를 마련해 주기 위한 자리다....
- 마케팅 2017.04.13
- 브랜닉 마케팅(Brannic Marketing)은 브랜드(Brand)와 피크닉(Picnic)을 결합한 합성어로, 브랜드를 노골적으로 강요하지 않는 브랜드 경험이나 공간, 매장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소비자들에게 그 공간이 돈 쓰는 곳이 아니라 즐기는 곳으로 인식시키는 게 중요하다....
- 2014.11.03
- 책소개 모바일 시대, 모모세대의 잠재력을 깨워라! 시장과 비즈니스가 모바일로 인해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는 오늘날, 그 변동의 맨 앞에 10대들이 있다. 스마트폰을 어른보다 잘 다루고, 가야 할 미래를 본능적으로 잘 아는 그들은 벌써 직접적으로 경제와 소비,...
- 해외 광고계 이슈 2024.12.06
- ‘플란다스의 개’ 소년 네로. 그는 성당에서 그렇게 보고 싶어 하던 루벤스 그림을 보며 파트라슈와 죽음을 맞습니다. 성냥팔이 소녀는 길거리에서 팔리지 않은 성냥을 켜며 죽음을 맞이합니다. 모두 추운 겨울이었습니다. 더운 날에도 힘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