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크래프트코리아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2.08.30
- 한국광고아카데미×오버맨, ‘국제광고제출품반’ 특별과정 개설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9월 단기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험을 쌓고자 하는 예비광고인을 대상으로 광고회사...
- 미디어동향 2021.12.13
- 올 한 해만큼 전 세계적으로 모두가 한 목소리를 낸 적은 없었을 것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일상의 변화가 소셜미디어에도 그대로 반영됐다. 구글,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 등 각 플랫폼에서 화제가 됐던 키워드를 통해 한 해를 되돌아보면, 2020년 화제의 키워드로...
- 기획 취재/조사 2020.12.15
- 올 한 해만큼 전 세계적으로 모두가 한 목소리를 낸 적은 없었을 것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일상의 변화가 소셜미디어에도 그대로 반영됐다. 구글,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 등 각 플랫폼에서 화제가 됐던 키워드를 통해 한 해를 되돌아보면, 2020년 화제의 키워드로...
- 기획 취재/조사 2019.07.03
- TBWA코리아가 제작한 이마트 ‘와이너리 캠페인’의 ‘WINE IS NORMAL’편이 2019 뉴욕 페스티벌에서 필름 크래프트(Film Craft) 부문 금상(First Prize Award)을 수상했다.이마트 ‘와이너리’ 캠페인은 이마트 와인장터 홍보를 위해 TBWA코리아가 제작한 웹다큐로, 와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