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스트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7.08.24
- . 매일 마시는 커피, 매일 타는 자동차, 매일 보는 스마트폰, 매일 보는 불빛… 지금은 너무나 일상적이어서 새로울 게 없지만 언젠가 누군가 가장 먼저 생각해냈기에 우리에게 온 '아이디어'들입니다. 처음 등장했을 땐 논란이 되기도 비판을 받기도 하지만,...
- 기획 취재/조사 2019.10.24
- 2019년 칸 라이언즈, 스파이크스 아시아, 애드페스트 등 다양한 국제 광고제 무대에서 빛난 제일 기획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 이번에도 칸 라이언즈에서 9개 본상, 스파이크 아시아에서 13개 본상, 애드페스트에서 14개 본상을 받게 되며 수상의 쾌거를 이루었는데요~ 특히...
- 광고 2019.05.14
- 수상하며 국내 광고업계 최다 수상 기록을 세웠다는 놀라운 소식입니다. 지난해 대회에서 21개의 본상을 받으며 국내 광고회사의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세운 데 이어 한해 만에 또다시 기록을 갈아치웠는데요. 자세한 소식과 수상작 소개 지금 바로 알아 볼까요?
- 해외 광고계 이슈 2011.07.22
- 2010년도 일본의 광고비는 인터넷 광고비가 전년대비 9.6% 증가한 총 7,747억 엔으로 전체 광고비에서 13.3%를 차지했다 이는 29.6%를 차지하는 TV광고비 다음으로 두 번째이다. 이러한 인터넷 광고비의 증가에는 최근 붐이 되고 있는 소셜 미디어가 많은 기여를 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