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0.05.26
-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정보 통신의 기술력으로 인해 정보 과잉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오늘날. 방대한 정보를 질서정연하게 시각화하여 정보 수용자로부터 이해도 증진과 명확한 메시지 및 가치 전달에 관한 방법론적 고민이 깊어집니다. 이러한 고민은 단순 우리와 같은...
- 기획 취재/조사 2020.05.26
- 개인의 관심사에 확실히 투자하고 지지하는 Z세대의 특성으로 인해 브랜드의 대 중적인 인지도와 별개로 소위 덕질하듯 브랜드를 응원하는 현상들을 소셜 채널 안에서는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브랜드의 가치관과 비주얼이 개인의 취향과 매치되어 시너지 효 과로...
- 애드컬럼 2014.06.20
- 이창수 팀장, 골프존 브랜드전략팀, coolww@golfzon.com 꼭 브랜드나 마케팅 전문가가 아니라 할지라도, 우리는 흔히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러브마크 하면 애플, 코카콜라, 나이키, 스타벅스 등을 떠올리곤 한다. 이러한 글로벌 러브마크의 공통점은...
- 2010.11.18
- 비주얼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