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비뇨기과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0.04.14
- 가족의 미래를 염려하며 현금을 묶어 둘 필요가 없는 ‘리치 싱글’들의 눈길은 어디로 향하는가? 2020년을 살아가는 마케터들의 공통된 숙제다.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30대 중반 싱글녀 A는 지난 2018년 일본 도쿄의 국립현대미술관을 찾았다가 한 작가의 작품에 홀딱...
- 기획 취재/조사 2019.05.14
- 우체국’ 매년 두 달 간 진행되는 모카골드만의 캠페인들은 이제 다음 아이템이 무엇일지 벌써 기대되게 만들기 까지 하는데요? 이러한 모카골드의 캠페인들은 광고나 프로모션 형태의 일방적인 전달 방식이 아닌 현장에서 장기간 소비자와 만나 반응을 확인하고, 소통할...
- 기획 취재/조사 2018.06.07
- 안녕하세요? 편지를 쓰는 데 정해진 형식이 있는 것은 아니겠지만, 보통 편지의 앞머리에는 안부나 날씨를 넣는 것이 자연스럽다 배웠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어떠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더웠다 추웠다 오락가락했던 날씨가 지나고 이른 아침의 차가운 공기가 새삼...
- 인터뷰 2009.11.02
- 헬스 커뮤니케이션 영역도 마찬가지다. 건강과 관련된 특수한 분야임에도 소비자들은 보다 현명한 결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정보를 검색하고,병원을 선택하고 의료인을 찾아 나선다. 광고계동향에서는 파맥스 오길비 헬스월드(이하 파맥스)의 송명림 대표와 헬스로그의 양광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