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2.01.07
- 광고인이 전하는 진짜 광고 이야기… 브랜드브리프×팡고TV ‘진짜 광끼’ 국민 CM송 ‘오로나민C’의 주역, 김광성 한컴 ECD [3화] 김광성 한컴 ECD 글 김수경 기자 | 브랜드브리프
- 인터뷰 2020.02.24
- 이 유명한 ‘오로나민C’ 광고 캠페인을 론칭부터 현재까지 6년째 담당하고 있는 한컴 김광성 본부장은전현무의 댄스 지도는 물론 온에어는 되지 않았지만 모델로 연기에도 참여했으며, 직접 씨엠송을 부르기까지 했다. 이미 사내에서 김광성이란 이름 대 신 ‘김광송’이라...
- 광고 2017.04.11
- 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손님들의 생일파티를 열심히 축하해주는 아르바이트생의 모습이 보인다. 그런데 알고 보니 이날은 자신의 생일이었다. 쉬는 시간, 친구들의 축하메시지를 받고 자신의 처지를 한탄하기보다는 스스로를 격려한다. 다시 일하러 돌아간...
- 컨슈머 인사이트 2017.02.15
- 1세대 오빠 부대, 2세대 온라인 커뮤니티가 특징이었던 팬덤 문화가 3세대에 이르러 SNS 계정을 팔로우하며 스타와 소통하더니, 이제 4세대에 진입했다. 팬덤 4.0 시대의 팬들은 단순한 추종자 입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향유하는 양태에서 벗어나, 새로운 문화 창조자가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