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관련 기사
- 마케팅 2011.11.03
- 란체스터 마케팅은 영국의 항공공학 엔지니어인 F. W. 란체스터가 제 1차 세계대전에서 고안한 역학관계 법칙을 응용한 마케팅 전략이다. 전투에서 사용하는 병기의 성능이나 기능이 비슷할 때, 대치하는 양 진영의 전력은 각각이 투입한 병력 수의 제곱비율로 증가하므로...
- 기획 취재/조사 2010.07.07
- 2010년 상반기 광고 트렌드로 ‘CREATE’가 뽑혔다. ‘CREATE’는 ‘Connect’, ‘Refresh’, ‘Age’, ‘Testimonial’, ‘Enthusiasm’의 앞 글자를 땄다. HS애드 Comm.전략연구소(커뮤니케이션전략연구소)는 2010년 상반기 광고를 분석한 결과 이와 같이 나타났다고...
- 광고 2015.03.23
- 기존 ‘월간베스트크리에이티브’를 ‘이달의광고’로 개편하여 전 매체(TV CF, 인쇄, 온라인, 바이럴 등)를 대상으로 확대하여 한 달 동안 가장 화제가 되고,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낸 광고를 선정하여 소개한다. 후보작은 국내...
- 해외 광고계 이슈 2015.02.16
- 닛케이 광고 연구소,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종합 강좌 이론과 사례연구> 보고서 발간 닛케이 광고 연구소가 ‘2015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종합 강좌 이론과 사례연구’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2014년 7월에 개최한 제47회 ‘광고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