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18.11.12
- 롯데그룹은 ‘2022년 온ㆍ오프 통합 유통 No.1’을 목표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연결한 옴니쇼핑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서 국내 인구의 절반이 넘는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1:1 맞춤형 마케팅같은 차별화된 개인화 쇼핑 환경, 인공지능(AI)을...
- 애드컬럼 2010.01.05
- 3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는 롯데쇼핑. 롯데쇼핑이 사랑받는 이유는 다양한 광고에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쇄, 전파, 인터넷, BTL 등 기존 광고에서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광고 미디어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롯데쇼핑의 광고기획과 전략을...
- 기획 취재/조사 2024.12.19
- 벌써 올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할 12월이 되었습니다.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아님 한 해를 같이 고생한 사람들과 만나고 가족과 친구들과 파티를 기획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 같습니다. 특히나...
- 디지털 2024.06.13
-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 매장(store)이란 말 그대로 ‘물건의 판매’와 ‘재화의 교환’을 위한 장소다. 통화(돈)가 탄생하고, 시장(market)이 생기며 매장이란 자본주의 사회의 기본이 되었다. 하지만 이런 상식이 조금씩 변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