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관련 기사
- 광고 2019.12.16
- KB금융그룹의 바이럴 영상 <아무도 안 된다-돌봄스릴러> 편이 흥미를 끌기 어려운 사회공헌사업의 내용을 반전 있는 포맷으로 풀어내어 화제다. 3분 40초의 광고 영상 스토리는엄마가 초등학생 아이의 하교 시간을 맞춰 데리러 갈 수 없는 상황에서 남편, 시부모님, 동생,...
- 광고 2009.04.14
- 메시지를 띄우며 국민들을 격려하고 있다. SK 그룹은 신년 신문광고를 통해서‘희망은 언제나 오늘의 어려움 속에서 자라납니다, 2009년 희망 코리아’라는 메시지를 통해 오늘의 경기불황 속에 희망을 불어 넣고 있고 현대그룹은 TV광고를 통해‘대한국민에게 묻습니다,...
- 애드컬럼 2010.07.12
- 첫 원정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각 기업체의 마케팅 활동도 치열해 지는 가운데 SK텔레콤의 싸이, 김장훈과 KT의 황선홍 밴드, 현대자동차의 빅뱅, 김연아 등 흥겨운 응원가를 통한 Song Marketing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마케팅 2010.05.18
- 2002년 한일 월드컵이 광고계에 준 큰 학습효과 중에 하나는 “월드컵, 올림픽이 브랜딩의 큰 기회다”라는 명제일 것이다. 사실 그 전까지는 스포츠 마케팅, 혹은 스포츠를 통한 브랜딩이라는 것이 효과를 보기까지 장기적인 기간이 필요하고 그 효과 측정 역시 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