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미디어 <월간 바자> 관련 기사
- 컨슈머 인사이트 2023.12.01
- 올해 5월 더현대 서울에서 어느 아이돌의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누적 참가자만 1만 5000명, 올해 가장 흥한 팝업스토어 중 하나인 이 행사의 주인공은 인간이 아니다. 웹소설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에 등장하는 가상 아이돌, 소위 ‘활자돌(활자+아이돌)’이다....
- 광고 2014.12.15
- 2014년 11월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는 광고회사 ‘포스트비쥬얼’이 기획 하고 프로덕션 ‘오렌지클락’이 제작한 현대자동차 ‘brilliant memories - 싼타페 그리고 프로포즈’편이 선정되었다. 지난 11월 4일(화) 개최된...
- 2014.11.19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뽑은「11월 최고의 방송광고」는? ‘brilliant memories [싼타페 그리고 프로포즈]’편 선정! - ‘요즘광고의 트렌드를 잘 살려 낸 작품’이라는 평가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11월 베스트 방송광고로...
- 인터뷰 2013.05.06
- 하고 있고, 어떤 고민들을 하고 있는가? 월간 광고계동향에서는 인적자원이 전부인 광고계의 구성원 ‘사람(人)’에 초점을 맞춰 업계 각 단에서 일어나고 있는 이야기들, 광고인이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담아보고자 한다. 본 코너는 릴레이 추천 형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