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보험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3.06.26
- 전 세계적으로 AI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KB라이프 ‘라이프를 나름 답게’ 광고가 배우 윤여정의 20대 모습을 선보였다. 한 사람의 인생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명보험 속성을 ‘딥러닝’ 기술을 통해 윤여정의 과거와 미래의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 해외 광고계 이슈 2022.06.08
- 인터넷을 주요 판매채널로 하고 있는 라이프넷 생명보험이 뉴TV CM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전개하고 있는 CM은 리뉴얼한 사망보험 ‘가족에 대한 보험’과 새롭게 발매를 시작한 종신 의료보험 ‘새로운 자신에 대한 보험-레이디스’의 상품을...
- 광고 2022.05.12
- 노후를 대비하는 따뜻함을 이야기하는 수많은 보험광고 사이에서, 지금까지의 보험광고와는 뭔가 좀 다른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보험을 초월하다”라는 슬로건처럼, 기존 보험 광고의 문법이 아닌, 새로운 방향을 열어갈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 해외 광고계 이슈 2021.01.20
- 하쿠호도 그룹 및 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는 2020년 12월 21일 개최된 <2020 60Th Acc Tokyo Creativity Awards>(전일본CM방송연맹 ACC 주최)에서 총무 대신상/ACC 그랑프리를 3개 수상했다. 더불어, 금상 11, 은상 12, 동상 16, 지역상 5개를 수상했으며, 종합 47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