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엑스포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2.10.18
- 3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한 부산국제광고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세상을 바꾸는 기상천외한 아이디어가 가득! 글 ADZ 편집부 제 15회 2022 부산국제광고제가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 영문 행사명을 ‘매드...
- 애드컬럼 2012.09.24
- 광고는 더이상 소비자에게 제품을 인식, 판매시키기 위한 단순한 것이 아니다. 소비자, 사람들의 니즈가 변화하고,그 니즈에 맞춰 이제 매체의 발달을 넘어서서 생각지도 못했던 광고매체나 경험할 수 있는 툴을 만들어야하는 것이 광고의 역할이기 때문이다. 새롭게...
- 기획 취재/조사 2011.12.19
- 2011년은 새로운 BTL시대 도래를 예고하는 Signal이 곳곳에서 나타났다. 이를 일회성 이벤트로 생각해서는 시대의 흐름을 놓치게 될 것이다. 이 변화를 어떻게 볼 것인지 어떻게 변할 것인지를 살펴보기로 한다.
- 광고뒷이야기 2010.06.03
- 바람(風)은 중의적 의미를 지닌 흐름이다. 자연 현상에서 출발하여 사회 트렌드나 일시적인 유행을, 남녀관계에서 발생하는 해프닝까지를 흔히 뜻하기도 한다. 세(勢) 몰이가 한창 거세거나 월등할 때에도 바람이라는 표현을 쉽게들 쓰고 있다. 바람은 풀과 나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