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본 연구는 강남역 미디어폴의 등장과 동시에매체측면에서 효과를 알아보고자 하였다. 미디어 폴이 강남역의 랜드마크가 되면서 소비자에게 주목률이 높고 광고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되고있다.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미디어 폴에 대해 적합한 크로스 미디어 전략과 제품군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미디어폴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정도를 알아보고자 하였다.
목차
1.서론
2.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3.연구문제
4.연구방법
5.연구결과
6.결론및논의
2.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3.연구문제
4.연구방법
5.연구결과
6.결론및논의
미디어폴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