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목차
1. 조사 개요
2. 미디어 이용 행태
3. 주 이용 미디어
4. 정보 탐색 활동
5.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6.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2. 미디어 이용 행태
3. 주 이용 미디어
4. 정보 탐색 활동
5.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6.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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