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Application New Trend
자료요약
Brand Application New Trend
1. 독특하고 흥미로운 브랜드 체험 제공
- ‘제품’보다는 ‘제품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는 브랜드 정신
- 기업의 비전과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녹여 앱을 통하여 독특하고 흥미로운 브랜드 경험 을 전달
2. 모바일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가치있고 실용적인 컨텐츠 제공
- 소비자가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컨텐츠를 생산, 공유하며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수명이 긴 컨텐츠 선택
- 제품 사용 유도에서 나아가 실생활에서 소비자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치있고 의미있는 컨텐츠 제공
3. 고객과 브랜드와의 인터렉션이 가능한 캠페인과 함께 진행
- 자사 신규 브랜드앱의 자연스러운 확산 및 이용을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집행
1. 독특하고 흥미로운 브랜드 체험 제공
- ‘제품’보다는 ‘제품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는 브랜드 정신
- 기업의 비전과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녹여 앱을 통하여 독특하고 흥미로운 브랜드 경험 을 전달
2. 모바일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가치있고 실용적인 컨텐츠 제공
- 소비자가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컨텐츠를 생산, 공유하며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수명이 긴 컨텐츠 선택
- 제품 사용 유도에서 나아가 실생활에서 소비자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치있고 의미있는 컨텐츠 제공
3. 고객과 브랜드와의 인터렉션이 가능한 캠페인과 함께 진행
- 자사 신규 브랜드앱의 자연스러운 확산 및 이용을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집행
목차
Brand Application New Trend
1. Brand Application!
- 진화하는 브랜드앱
- 특별한 브랜드앱 공식
2. Brand Application Case Studies
-HONDA [Road Movie]
-UNIQLO [UT camera]
-HYUNDAI CARD [Hyundai Card Music]
-CGV [CGV KIT]
-DUNKIN DOUNTS [Morning Start up]
3. Brand Application New Trend
1. Brand Application!
- 진화하는 브랜드앱
- 특별한 브랜드앱 공식
2. Brand Application Case Studies
-HONDA [Road Movie]
-UNIQLO [UT camera]
-HYUNDAI CARD [Hyundai Card Music]
-CGV [CGV KIT]
-DUNKIN DOUNTS [Morning Start up]
3. Brand Application New Trend
Brand Application New Trend
메조미디어
브랜드앱
혼다
유니클로
현대카드
CGV
던킨도너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