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원다이렉트카 관련 기사
- 마케팅 2018.02.01
- ‘거꾸로 수박바’ 단일 제품으로 700만 개 판매 지난 여름 롯데는 ‘거꾸로 수박바’로 여름 한 철 아이스바를 700만 개나 팔아 70억의 판매량을 올렸습니다. 최근 농심에서는 컵라면 주 이용자들인 10~20세대의 요구에 따라...
- 마케팅 2014.08.29
- 없는 곳이라 더욱 매력적인 곳! 2014년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제일기획과 kt금호렌터카는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정말 새로운 캠페인을 펼쳤다. 생각지도 못한 제주의 진짜 모습을 ‘빌려 주는’ 캠페인을 소개한다. 렌터카 마케팅 격전지, 제주 제주도를 방문하는...
- 디지털 2014.06.11
- ‘현대판 연금술사’라고 불리는 3D 프린팅 기술. 장난감은 물론 인공장기, 항공기, 우주선 부품까지 3D 프린터로 못 만드는 게 없는 세상이 됐다. 향후 시장성을 염두에 두고 각국의 기술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비트뿐 아니라 아톰도 복제가...
- 해외 광고계 이슈 2013.10.11
- 일본잡지광고협회, <일본잡지광고상> 최종 선정 일본잡지광고협회가 도쿄 마루노우치의 스카이룸에서 제56회 <일본잡지광고상> 최종 심사위원회를 개최했다. 영예의 최고상인 경제산업대신상은 LVJ그룹 루이비통 재팬 컴퍼니의 ‘루이비통 쥬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