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조이코리아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7.08.16
- 온라인기부바자플랫폼 '이바자(ebazar.kr)'가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 기존 'SHARE' 카테고리에 기부처별 상품 구입이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해 나눔지향적채널로 한발 더 나아간다. 리뉴얼 된 'SHARE'카테고리 안에는 환경, 재난동물/아동청소년/장애우,환우 등 총...
- 마케팅 2015.10.20
- 기존의 온라인 게임이나 콘솔 게임은 유료 판매, 부분유료화, 월정액사용료 등을 통해서 수익을 낼 수 있었기에 수익을 내기 위해 광고를 이용할 필요가 별로 없었다. 하지만 모바일 게임은 쉬운 복제, 경쟁 심화 등의 이유로 유료판매보다는 무료 배포 중심으로 시장이...
- 기획 취재/조사 2012.12.26
- 스마트폰으로 빨려 들어가는 미디어 소비로 모바일 광고시장의 성장 가속화
- 인터뷰 2010.01.19
- 카드 시장의 경쟁이 예사롭지 않다. 순위 변동과 신규 카드의 런칭 등 업계 판도 변화에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가운데, 각 회사들만의 광고 전략 또한 치열하게 진행 중이다. 업계의 순위 변동에 대한 직접적인 소구를 전략으로 펼치기도 하고, 카드가 주는 혜택에 집중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