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자, 기부가 더 쉬워진 쇼핑몰로 리뉴얼 오픈
온라인기부바자플랫폼 '이바자(ebazar.kr)'가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 기존 'SHARE' 카테고리에 기부처별 상품 구입이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해 나눔지향적채널로 한발 더 나아간다.
리뉴얼 된 'SHARE'카테고리 안에는 환경, 재난동물/아동청소년/장애우,환우 등 총 6종류의 기부대상이 분류돼 있다. 또한, 각각의 종류별로 기부처가 세분화 되어있어 원하는 기부대상에 맞는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이바자는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입점브랜드 '미킵'의 다양한 제품들은 이바자에서만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버켓핏'의 제품을 최대 65% 할인, '세인트디보스'의 여성화 20여종을 균일가 1만 5000원에 판매한다.
이바자 관계자는 "조금 더 쉽고 간편한 기부쇼핑플랫폼으로 일상 속 나눔소비문화를 사회 전반에 확산시키고자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며 "이바자를 통해 기부자와 기부처 모두 체계적이고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물구호단체 'CARD', 국제개발협력기구 '웜글로벌코리아', 장애인고용창출단체 '굿윌스토어'가 새롭게 이바자에 입점했다. 북극여우머그컵, 리바이스청바지, 아로마캔들 등의 제품구매를 통해 해당 NGO에 후원할 수 있다.
이바자 ·
기부 ·
쇼핑몰 ·
리뉴얼 ·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