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비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24.01.29
-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들은 스토리를 원한다. 그 스토리가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면 더할 나위 없다. 이야기에 이어 더 직접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건 내가 살 수 있는가와 얼마나 환경을 고려하는가의 문제다. 에버레인은 그 두 가지를 충족시키고 있다.
- 인터뷰 2023.09.04
- 지난해 국내 ‘팝업스토어’ 검색량은 2021년 대비 3.8배 증가했다고 합니다. 지난 한 달간 서울 주요 핫플레이스에서 열린 팝업만 무려 100개가 넘는다는 기사가 있을 만큼, 지금은 ‘팝업스토어 전성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런 가운데 언제나 핫한 팝업스토어를...
- 기획 취재/조사 2022.08.30
- 한국광고아카데미×오버맨, ‘국제광고제출품반’ 특별과정 개설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9월 단기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험을 쌓고자 하는 예비광고인을 대상으로 광고회사...
- 광고 2022.03.16
- 어떤 순간보다도 소비가 가장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소비 팽창기’를 보내고 있었다. 27~39세의 직장인 여성이 출산 후 육아휴직을 거쳐 복직까지 보내는 2년의 시간 동안 일어나는 질적/양적 소비 팽창기. 우리는 이 시기를 ‘Wonder Year’라 이름 붙이고 이 매력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