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스랩 관련 기사
- 컨슈머 인사이트 2016.04.01
- 글 최창원 이노션 월드와이드 오토랩 1팀 부장 최근 빅데이터(Big Data)가 마케팅의 중요한 화두로 등장하고 있다. 혹자는 빅데이터가 마케팅의 패러다임을 바꿀 것이라고 주장하고, 또 다른 사람은 빅데이터의 가치에 지나치게 많은 거품이 존재한다고 비판한다....
- 광고 2015.03.13
- 글 최병호 프로 캠페인 9팀 bho.choi@samsung.com 삼성화재의 새로운 캠페인 ‘당신의 봄’은 파워브랜드 삼성화재의 이지적인 기존 이미지를 부드럽고 따뜻하게 변화시키고자 했다. ‘아는 것’과 ‘좋아하는 것’이 다를 수 있다는...
- 컨슈머 인사이트 2012.02.03
- 기업 온라인마케팅의 방식과 환경은 매년 숨가쁘게 변해왔다. 2000년대 초 정부기관과 기업들이 홈페이지를 연 것을 시작으로 2007년~2008년에는 대부분의 주요 기업들이 블로그를 개설했다. 이후 작년부터는 많은 기업들이 트위터에 계정을 만들고, 페이스 북에 브랜드...
- 애드컬럼 2011.05.25
- 이러한 상황에서 광고주의 요청사항은 당장 론칭되는 NX10뿐만 아니라 이후에 계속 출시될 삼성전자의 하이엔드(High-end) 브랜드인 NX 시리즈의 차별화된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전체적인 전략과 그 시작점인 NX10 캠페인이었다. 우리는 하이브리드 카테고리에서 경쟁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