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딩패스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0.10.12
- 대한항공은 명실상부한 국내 1위, 글로벌 톱 항공사이다. 이미 충성도 높은 수많은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브랜드 이미지, 호감도 또한 톱 클래스이다. 그러나 대한항공은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지 않는다.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며, 변화와 혁신을 도모한다. 항공과는...
- 광고뒷이야기 2010.04.19
- 정대훈 프로 I 광고 1팀 한여름의 더위가 맹위를 떨치고 있던 8월에 시작된 경쟁 PT는 3차에 걸친 치열한 경합 끝에 초겨울의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 11월이 되어서야 끝이 났고, 결국 제일기획와 HSAD가 최종 대행사로 선정되었다. 이를 통해 제일기획은...
- 기획 취재/조사 2024.08.21
- DP월드(DP World)의 ‘The Move to-15’ 캠페인. ©DP World 4. 껍데기는 가라!(Authenticity) 진정성은 매년 칸 라이언즈의 단골 이슈다. 아무리 훌륭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라도, 비록 캠페인의 효과와 결과가 좋았더라도, 진정성이...
- 기획 취재/조사 2024.06.17
- 라틴어로 기계의 신이란 뜻을 가진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패션 브랜드다. 이들의 옷이나 액세서리는 새로운 세대에게 흥미롭게 다가간다. 실제로 잘 팔리기까지 한다. 그런데 정작 속을 들여다보면, 브랜드는 옷을 팔기 이전에 문화로 말을 건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