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2.01.05
-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대상> 기본을 조용히 지켜낼 거야 삼양식품 60주년 캠페인 ‘평범하게, 위대하게’
- 애드컬럼 2017.09.21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기획 취재/조사 2014.01.22
- 4년에 한번 열리는 올림픽, 월드컵은 광고시장의 성장에 좋은 밑거름이 된다. 내년에는 단비 같은 빅 스포츠가 연중 연이어 진행될 예정으로 광고계 종사자들에게는 좋은 마케팅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월드컵의 경우는 전후 년도 대비 지상파 광고비가...
- 광고 2012.04.17
- 2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한국타이어 ‘자동차가 한계를 만날때’편이 선정되었다. 이 작품은 ‘이노션 월드와이드’와 ‘원더보이즈필름’이 제작한 것으로 지난 1월 한 달 간 방영된 TVCF 약 300여 편을 대상으로 네티즌 및 광고업계 종사자들의 투표와 지난 7일 개최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