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0.09.18
- 2020년 여름, 롯데카드가 새로운 BI를 선포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LOCA(로카)’. 신용카드업의 본질에 더 집중하는 회사, 고객들의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보다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롯데카드는 새로운 브랜드 로카를 탄생시켰습니다.
- 기획 취재/조사 2018.11.12
- 2016년 서울에서 시작되어 올해로 3년째 롯데카드가 공식후원하고 있다. 올해도 역시, 수많은 게스트들이 모여 늦은 여름 저녁 순백의 만찬을 즐겼다. 2016년 한국에서 처음 개최된 디네앙블랑에는 몇가지 규칙이 있다. 첫째,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 의상을 입고 참가할...
- 마케팅 2018.04.25
- 시대가 있었다. 이때는 단순히 소비자에게 혜택을 어필하기 위한 이성적인 설득이 가장 중요했다. 하지만 기존 금융 환경의 경계가 무너지는 금융 빅블러 시대가 도래하고 카드 상품간의 혜택도 평준화 되면서 차별화를 하기 위한 방법을 찾는 것은 더욱 어려워졌다....
- 광고뒷이야기 2004.02.13
- 연인 같은 카드의 연인 같은 광고, 롯데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