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이슈 & 트렌드
1-1. 게임업계 블록체인 기술 접목 본격화
1-2. 게임+엔터테인먼트 콜라보레이션 확산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게임 업종 광고비 현황
2-3. 게임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게임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게임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게임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2018 상반기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게임 업종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게임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게임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게임 전문 매체 활용한 핵심 타겟 공략
3-2. 인기 연예인을 활용한 이미지 강조
3-3. 게임 퀄리티에 집중한 인게임 플레이 영상 활용
1-1. 게임업계 블록체인 기술 접목 본격화
1-2. 게임+엔터테인먼트 콜라보레이션 확산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게임 업종 광고비 현황
2-3. 게임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게임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게임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게임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2018 상반기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게임 업종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게임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게임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게임 전문 매체 활용한 핵심 타겟 공략
3-2. 인기 연예인을 활용한 이미지 강조
3-3. 게임 퀄리티에 집중한 인게임 플레이 영상 활용
메조미디어
업종분석
게임
게임광고
디지털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