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이슈 & 트렌드
1-1. 성인 교육시장에도 부는 소확행 바람
1-2. AI 에듀테크 기업으로 도약 움직임 뚜렷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교육·복지 업종 광고비 현황
2-3. 교육·복지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교육·복지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교육·복지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교육·복지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교육·복지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교육·복지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교육·복지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교육·복지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매체 활용 다양화로 접점 확대
3-2. 방송 프로그램 콘텐츠 활용
1-1. 성인 교육시장에도 부는 소확행 바람
1-2. AI 에듀테크 기업으로 도약 움직임 뚜렷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교육·복지 업종 광고비 현황
2-3. 교육·복지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교육·복지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교육·복지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교육·복지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교육·복지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교육·복지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교육·복지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교육·복지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매체 활용 다양화로 접점 확대
3-2. 방송 프로그램 콘텐츠 활용
교육
복지
광고주별
업종별
광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