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이슈 & 트렌드
1-1. 나를 위한 소비 '미코노미' 트렌드
1-2. 온라인 쇼핑 중 모바일 대세 지속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유통 업종 광고비 현황
2-3. 유통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유통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유통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유통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유통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유통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유통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유통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고객 참여 콘텐츠 활용으로 감성적 소구
3-2. 방송 콘텐츠와의 융합으로 재미와 정보 동시 제공
3-3. 라이브 퀴즈쇼 제휴 통해 새로운 형태의 PPL 집행
1-1. 나를 위한 소비 '미코노미' 트렌드
1-2. 온라인 쇼핑 중 모바일 대세 지속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유통 업종 광고비 현황
2-3. 유통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유통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유통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유통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유통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유통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유통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유통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고객 참여 콘텐츠 활용으로 감성적 소구
3-2. 방송 콘텐츠와의 융합으로 재미와 정보 동시 제공
3-3. 라이브 퀴즈쇼 제휴 통해 새로운 형태의 PPL 집행
유통
방송
콘텐츠
광고주별
매체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