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이슈 & 트렌드
1-1. 친환경차 시장 폭발적인 성장세
1-2. 올림픽, 월드컵 등 빅이벤트 활용 스포츠 마케팅 화제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자동차 업종 광고비 현황
2-3. 자동차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자동차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자동차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자동차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자동차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자동차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자동차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자동차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엔터네인먼트와 결합하는 자동차 캠페인
3-2. SNS 인플루언서 활용한 디지털 광고 콘텐츠 증가
3-3. TV / 디지털 통합 캠페인 고려한 인터뷰 콘텐츠 인기
3-4. 음원 · M/V 제작 프로젝트 방식의 브랜딩 캠페인
1-1. 친환경차 시장 폭발적인 성장세
1-2. 올림픽, 월드컵 등 빅이벤트 활용 스포츠 마케팅 화제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자동차 업종 광고비 현황
2-3. 자동차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자동차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자동차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자동차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자동차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자동차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자동차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자동차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엔터네인먼트와 결합하는 자동차 캠페인
3-2. SNS 인플루언서 활용한 디지털 광고 콘텐츠 증가
3-3. TV / 디지털 통합 캠페인 고려한 인터뷰 콘텐츠 인기
3-4. 음원 · M/V 제작 프로젝트 방식의 브랜딩 캠페인
자동차
자동차 캠페인
광고주별
매체별